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O&M

Operation & Maintenance

​개요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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​사전예방

가동률 최대

주기적인 점검을 통해

장애 발생을 사전에 대응하여

가동률을 최대화 하도록 하겠습니다.

정기 및 비정기 점검 방안

유지보수 기간 동안 설치된 시스템의 운영상태를 주기적으로 점검을 통하여 장애 발생을 사전 예방합니다.

또한 반복 장애 발생 및 특별 점검 요청 시 비 정기 점검을 실시하여 ESS 가동률을 높일 수 있도록 합니다.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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점검 세부사항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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시스템 별 주요 점검 항목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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장애대응

48시간 이내

48시간 이내 현장 방문 및 복구를 약속합니다.

  • 에너솔루션 본사 세종시 위치

  • ​최단 시간 지원체계 확립

장애 대응 프로세스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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장애 대응 체계 확립 방안

→ 장애발생 시 공급업체의 고객 지원 창구를 이용하여 관련 기술자로 하여금 즉시 복구

→ 긴급 장애일 경우에는 업무 시작 전에 조치될 수 있도록 연락체계 구축

→ 정상 근무 시간에 접수된 일반 장애에 대하여 업무 시간에 처리 될 수 있는 체계 구축

→ 24시간 지원체계와 비상 대책의 효율적인 운영을 위하여 평소 장애 처리에 따른 피드백 및 협력업체의 응답체계 구축

→ 장애는 최단시간 이네 복구하도록 하며 부득이 한 사정 등으로 복구 시간이 오래 소요될 경우, 사전에 이를 공지하고 최단 시간 내 조치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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O&M 인력 및 협력 대응 체계 (순차적 구축)

상시 모니터링 요원 3인

(24시간 모니터링 체계 구축)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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​개요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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​사전예방

가동률 최대

주기적인 점검을 통해

장애 발생을 사전에 대응하여

가동률을 최대화 하도록 하겠습니다.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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정기 및 비정기 점검 방안

유지보수 기간 동안 설치된 시스템의 운영상태를 주기적으로 점검을 통하여 장애 발생을 사전 예방합니다.

또한 반복 장애 발생 및 특별 점검 요청 시 비 정기 점검을 실시하여 ESS 가동률을 높일 수 있도록 합니다.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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점검 세부사항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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시스템 별 주요 점검 항목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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장애대응

48시간 이내

48시간 이내 현장 방문 및 복구를 약속합니다.

  • 에너솔루션 본사 세종시 위치

  • ​최단 시간 지원체계 확립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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장애 대응 프로세스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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장애 대응 체계 확립 방안

그림30.png

→ 장애발생 시 공급업체의 고객 지원 창구를 이용하여 관련 기술자로 하여금 즉시 복구

→ 긴급 장애일 경우에는 업무 시작 전에 조치될 수 있도록 연락체계 구축

→ 정상 근무 시간에 접수된 일반 장애에 대하여 업무 시간에 처리 될 수 있는 체계 구축

→ 24시간 지원체계와 비상 대책의 효율적인 운영을 위하여 평소 장애 처리에 따른 피드백 및 협력업체의 응답체계 구축

→ 장애는 최단시간 이네 복구하도록 하며 부득이 한 사정 등으로 복구 시간이 오래 소요될 경우, 사전에 이를 공지하고 최단 시간 내 조치

사후관리

​재발방지

철저한 사고 분석을 통하여 재발 하지 않도록

대응책을 마련하여 시행하겠습니다.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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장애 발생 후 사후 처리 절차

ESS사업은 장애발생 후 시간 단위가 매출로 직결됨으로, 고객의 입장에서 최대한 빠르고 정확한 대응과 더불어
사고 분석과 개선 결과 도출을 통해 향 후 동일한 문제에 대한 시스템 관리 방안을 명확하게 제시 드립니다.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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*FAR : Failure Analysis Report (장애 분석 보고서)

*CAR : Corrective Action Report (시정 조치 보고서) 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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© 2020 ENERSOLUTION Corp.

세종자치시 갈매로 351 B동 6102호

(어진동 에베뉴힐)

대표 원주연

T. 044-903-0983 / Fax: 044-903-0984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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